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정보

AI 이미지 판매 자동화 수익 - 미리캔버스,더나운프로젝트,플래티콘

by easyin4 2023. 11. 24.
반응형

AI 이미지 판매로 자동화 수익 만들기

 

이미지(아이콘,사진,일러스트,3D 작업물) 판매 부업은 만들어서 등록하고 심사를 통과하기만 하면

그야말로 자동화 수익이 완성됩니다. 이미지 판매 부업 파이프라인에 관심이 있거나 시작하기로 마음먹으신 분이라면

천천히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앞으로의 글에는 제가 직접 시도해보고 느낀점들과 시행착오들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AI 이미지 판매하기
AI 이미지 판매 부업

 

현재 저는 미리캔버스에 3천개정도의 요소를 판매하고 있고 더나운프로젝트, 플래티콘, 프리픽등 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등록 요소
미리캔버스 요소


많은 유튜버, 블로그에서 말하는 것처럼 처음부터 아주 손쉽게 이미지만 등록해서 월 100만원을 버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만, 노하우가 생기고 각 플랫폼의 특징을 이해한다면 나름의 괜찮은 성과를 얻으 실 수 있을겁니다.

 

먼저, 이 부업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큰 노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림을 그릴 줄 알거나 AI 생성 기술을 활용 할 줄 안다면 누구나 도전 가능합니다.
  • 한번 등록하면 내가 직접 마케팅하지 않아도 소비자가 필요에 맞게 찾아 사용하고 정산금이 쌓입니다.
  • 패시브인컴으로 내가 잠자고 있는 동안에도 수익금이 쌓입니다.
  • 등록량이 많아 질 수록 월세, 제2의 월급만큼 벌어 갈 수 있습니다.

이 부업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랫폼별로 상이하나 심사 소요기간이 짧으면 2~3일 길면 한달 정도 소요 됩니다.
  • 심사기준 또한 플랫폼별로 상이하고 기준에 맞지 않으면 반려처리도 많이 됩니다.
  • 초반에는 이미지 등록량이 많지 않으면 판매 수익금이 생각보다 많이 적습니다.

그래도 저는 한 번 도전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수익이 없어도 이미지 편집에 재미가 붙어서 하루에 몇시간씩 시간을 할애 했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하루에 딱 1~2시간내외로만 투자해보시고 본인의 적성에 맞는지 확인 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본인 이미지나 AI 생성물 판매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어떻게 시작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다음 글에서는 플랫폼별 특성과 업로드 규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AI 이미지 판매 사이트별 업로드 규격 (승인 잘 받는 법)

AI 이미지 판매 사이트(플랫폼) 별 업로드 규격 저번 포스팅에서는 AI 이미지를 판매 할 수 있는 곳들은 어디 어디가 있는지 또 실제로 제가 현재 활동 중이고 수익을 내고 있는 플랫폼 총 7군데를

uniqueinfo.tistory.com

 

더나운프로젝트 11월 수익공개, 찐 후기, 승인 받는 법

이번에는 제가 실행 중인 부업 중의 하나인 '아이콘 판매', 그중에서도 더나운프로젝트라는 사이트에서 첫 수익이 나서 수익을 공개하고 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더나운프로젝트가

uniqueinfo.tistory.com

 

AI 생성 이미지 판매가능 사이트 모음

AI 생성 이미지 판매가능 사이트 모음 AI가 생성한 이미지를 판매하는 플랫폼은 국내와 해외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들은 모두 제가 직접 이용하고 판매자로 등록해서

uniqueinfo.tistory.com

 

반응형